FASHION

뉴발란스 명동점, 플래그십 스토어로 확장 리뉴얼

뉴발란스 명동점, 플래그십 스토어로 확장 리뉴얼 | 1
뉴발란스 명동점

뉴발란스가 오는 20일 뉴발란스 명동 매장을 플래그십 스토어로 리뉴얼한다고 19일 밝혔다.

명동 중심상권에 위치한 ‘뉴발란스 명동점’은 지난해 매출 3000억 원 돌파의 핵심 매장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뉴발란스의 100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PPF(Past-Present-Future)’로 해외 고객 유치와 유동인구 확보에 유리한 명동 상권에 뉴발란스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1층, 2층으로 이루어진 명동 매장에는 기존 99()에서 132()로 확정되며 뉴발란스의 철학과 스토리가 담긴 다양한 신발들과 제작도구들이 함께 전시된다. 관계자 측은 “오프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에디션 상품을 구비해 타 신발업체 및 슈즈멀티숍과의 경쟁에서도 우위를 점하게 될 것”으로 내다봤다.

한편 뉴발란스는 20일 리뉴얼 오픈 기념 감사 이벤트로 인기 상품인 트렉재킷, 리미티드 상품 및 990의 특별판매가 진행된다. 또한 19일까지 뉴발란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nbkorea)에 축하메시지를 남기는 선착순 800명을 대상으로 '뉴발란스 가죽홀더'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nb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788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