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브랜드 최초 글로벌 캠페인 전개

유니클로(UNIQLO)가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The Science of LifeWear’를 선보인다.

유니클로의 ‘The Science of LifeWear’ 캠페인은 ‘옷을 통해 개인의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든다’는 ‘라이프웨어(LifeWear)’ 컨셉을 기반으로 옷이 일상에서 갖는 의미를 조명한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람들이 추구하는 옷의 감성적인 요소와 기능성에 대한 고찰을 담았다.

유니클로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으로 동일한 컨셉 아래 진(JEANS), 조거 팬츠(Jogger Pants), 니트, 울트라 라이트 다운(Ultra Light Down) 및 히트텍(HEATTECH) 등 F/W 시즌 주요 상품들을 다룰 계획이다.

유니클로의 이번 캠페인 영상 제작은 올해 2016 브라질 올림픽을 끝으로 은퇴하는 마이클 펠프스(Michael Phelps) 선수의 훈련 과정을 광고 영상으로 만든 글로벌 광고 대행사 드로가5(Droga5)가 맡았다. 드로가5는 지난 2015년과 올해 칸 국제광고제에서 ‘올해의 인디펜던트 에이전시’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유니클로는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 기능성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표적인 글로벌 SPA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국내에서는 단일 패션 브랜드로 최초로 1조 매출을 달성했다.

70 Likes
4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