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권상우-손태영, 워너비 부부의 커플룩

[DAILY LOOK] 권상우-손태영, 워너비 부부의 커플룩 | 1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새롭게 오픈한 발렌티노 신세계 센텀시티점 부티크를 방문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상우 손태영은 결혼 8년 차의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보이며 부러움을 샀다. 이날 손태영은 블랙 컬러의 레이스탑에 하우스만의 크래프트맨십이 돋보이는 두 가지 다른 종류의 레이스로 이루어진 에이치라인 스커트를 매칭했다.

권상우는 손태영의 룩에 맞추기라도 한 듯 모노톤의 룩이 눈에 띈다. 권상우는 락스터드 장식이 포인트인 ‘락스터드 언타이틀’ 컬렉션의 그레이 니트와 블랙 팬츠를 착용하며 둘만의 시크하고 우아한 커플룩을 선보였다.

[DAILY LOOK] 권상우-손태영, 워너비 부부의 커플룩 | 2

권상우는 지난 10월에도 발렌티노 신세계 강남 남성점을 방문하며 발렌티노에 대한 큰 애정을 보인 바 있다.

새로운 발렌티노 센텀시티점은 이탈리아 팔라쪼의 웅장함과 모던한 무드를 전한다. 새로운 부티크에서는 여성 의류를 비롯해 핸드백, 슈즈, 액세서리, 향수를 포함한 여성을 위한 모든 카테고리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날 손태영이 착용한 백은 이번 센텀시티점 오픈을 기념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샤이닝 카무스타’ 라인으로 네 가지 컬러의 크리스탈을 사용해 화려하게 장식된 별 모티브가 특징. 발렌티노 센텀시티점 부티크에서 국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402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