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스트,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리스트,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1

인동FN(대표 장기권)이 전개하고 있는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리스트(LIST)’가 서울 삼성동에 소재한 프리미엄 트렌디 쇼핑몰 파르나스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는 9월 1일 오픈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은 각각의 형태 구조에 따라 효율적인 기능과 공간확대를 위해 배열하고 구조하는 건축적인 설계를 접목 시켜 모두의 공간 즉, ‘우리의 쉼터’로 표현했다.

매장 내 우측 진열장은 공간을 중첩되게 해 마치 ‘시스루룩(See-through Look)’처럼 어느 방면에서나 상품이 보일 수 있도록 진열했다. 이는 소비자들의 쇼핑 시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해 마련된 방안이다.

중앙에는 나무와 브론즈, 하얀 대리석을 각각 다른 높이로 겹겹이 쌓은 ‘롱 테이블’이 자리잡았다. 긴 런웨이를 연상케 하는 이 공간은 기존 매장과는 다른 차별화된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리스트 매장은 옷을 여러 겹 입어서 멋진 레이어드룩(Layered Look)을 완성하듯 리스트의 이야기들이 겹겹이 쌓인 ‘레이어드 스페이스(Layered Space)’를 만들고자 했다.

리스트 관계자는 “단순히 쇼핑만을 위한 곳이 아니라 곳곳에 숨은 소소한 요소들을 통해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스타일을 즐기며 누구나 편안하게 머무르는 새로운 감성공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373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