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조타의 그녀' 김진경, 고객과 소통

[DAILY LOOK] '조타의 그녀' 김진경, 고객과 소통 | 1

인동에프앤(대표 장기권)이 전개하고 있는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리스트(LIST)’가 지난 2일 삼성동 파르나스몰에서 진행된 파르나스몰 ‘플래그십스토어 오프닝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는 리스트의 전속모델인 김진경과 ‘리스트걸’ 고소현, 송해나가 참석해 고객들과 함께 하는 ‘포토타임 이벤트’, 깜짝 플래시몹 등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 세 명은 오픈을 축하하며 에코백에 축하메세지와 함께 자신들의 얼굴이 있는 와펜을 부착하고 매장 곳곳 소소한 요소들을 둘러보는 등 리스트의 감성을 즐겼다. 또한 파르나스몰내에서 서프라이즈 플래시몹을 통해 직접 리스트 오픈 소식을 알리고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과 같이 사진을 찍는 ‘셀피(selfie)’이벤트를 통해 그녀들만의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친근감을 과시하며 팬들과의 즐거운 소통시간을 보냈다.

특히 ‘리스트걸’ 김진경은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그룹 매드타운의 멤버 조타와 가상 결혼 생활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어 그녀의 깜짝 등장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김진경은 행사에서 화이트 니트와 블랙 슬립 원피스를 매치한 심플한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고소현은 베이지 점퍼에 데님팬츠와 티셔츠를 매치한 캐주얼룩을 공개했다. 송해나는 리본 디테일이 매력적인 데님 원피스를 착용, 걸리쉬한 데일리룩으로 패션 센스를 과시했다.

 

138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