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모델 아이린-김진경, 걸크러쉬 매력

[daily look] 모델 아이린-김진경, 걸크러쉬 매력 | 1모델 아이린, 김진경의 스타일리시 한 공항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오전 모델 아이린과 김진경은 프랑스 명품 패션 브랜드 ‘롱샴(LONGCHAMP)’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행사 참석 차 도쿄로 출국하기 위해 김포 공항에 모습을 나타냈다.

[daily look] 모델 아이린-김진경, 걸크러쉬 매력 | 2이날 모델 아이린은 버건디 컬러의 고급 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가죽 스타일의 무스탕 자켓과 그녀만의 시크미를 더해줄 클래식 한 디자인의 블랙 호보백, 마드모아젤 롱샴을 매치해 트렌디 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반면 김진경은 스포티하면서 귀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양털 모피 자켓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냈으며, 고급스러운 가죽이 돋보이는 심플 한 디자인의 롱샴 마들렌 숄더백을 들어 모던룩을 선보였다.

[daily look] 모델 아이린-김진경, 걸크러쉬 매력 | 3모델 아이린과 김진경의 공항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모델이라 핏이 살아있네”, “역시 패셔니스타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795 Views
331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