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푸마, 스니커즈 ‘비오지 삭’ 출시

푸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새로운 스니커즈 ‘비오지 삭(BOG Sock)’을 출시했다.

‘비오지 삭’은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 삭(Blaze of Glory Sock)’의 줄임말로 90년대 푸마의 아이코닉한 러닝화인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Blaze of Glory)’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스트리트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한 스니커즈다.

당시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는 ‘트리노믹 솔(Trinomic sole)’의 혁신적인 쿠셔닝과 시대를 앞선 스타일로 큰 인기를 끈 러닝화로 이번에 출시된 ‘비오지 삭’은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스트리트 스타일의 스니커즈로 재탄생 시켰다.

[ITEM TALK] 푸마, 스니커즈 ‘비오지 삭’ 출시 | 1

‘비오지 삭’은 푸마의 스포츠 헤리티지가 담긴 ‘트리노믹 솔’과 발목 부분의 ‘삭 라이너(sock liner)’, 그리고 다양한 소재가 사용된 모던한 디자인의 어퍼가 특징이다. 아웃솔에는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의 핵심인 ‘트리노믹 솔’이 적용돼 쿠셔닝이 뛰어나며 발목을 양말처럼 감싸는 ‘삭 라이너’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독특한 디자인까지 제공한다.

어퍼는 90년대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의 오리지널 실루엣과 구조적인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스웨이드와 메쉬, 가죽소재가 적절하게 조합돼 시크한 데일리 스니커즈로 새롭게 탄생했다.

181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