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스포색, 다시 만난 한림예고 소녀들

레스포색이 2016 FW 에센셜 컬렉션과 피넛츠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이하 한림예고) 재학생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레스포색의 화보 촬영 당일 한림예고 학생들은 브랜드의 신제품을 활용한 스쿨룩, 데님룩 등을 선보이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교복을 입고 촬영한 한림예고 화보 속 FW 에센셜 컬렉션은 기존보다 한 층 가볍고 스타일리시해진 것이 특징이다. 도트패턴, 핑크, 그레이, 네이비 등 톤 다운된 솔리드 컬러들이 강화돼 소녀들의 신학기 가방 스타일링을 빛냈다. 스누피 디자인의 피넛츠 컬렉션 화보는 귀여운 바이브와 장난기 가득한 스누피가 어우러지며 10대 여고생들의 소녀 감성을 자극했다.

레스포색 관계자는 “지난 시즌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한림예고 학생들과 다시 한 번 화보촬영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컬렉션은 캐주얼, 스쿨룩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며 크로스백뿐 아니라 백팩, 토트백, 위켄더백 등 용도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한림예고는 대중문화 예술인을 육성하기 위해 설립된 대표 연예예술고등학교로 트와이스 쯔위, 다현, 위너 송민호, 비투비 육성재, 에프엑스 크리스탈 등 많은 연예계 신예를 배출한 바 있다.

395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