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라운지, 스타필드 하남-롯데월드몰에 뜬다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오는 9일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메트로시티 라운지(METROCITY Lounge)를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과 롯데월드몰에 그랜드 오픈한다.
메트로시티 라운지는 기존 셀렉트숍 개념이 아닌 메트로시티 자체 전문 라이프스타일 팀이 직접 상품을 제작해 선보이는 매장이다. 지난 6월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문을 연 1호점은 오픈 당일 1억900만원의 매출을 올려 층별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이번 오픈하는 신규 매장은 이탈리아 밀라노 호텔 라운지를 테마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메인 컬러인 골드와 크림 베이지 & 피치톤 계열로 화사하고 따스한 느낌을 살렸다. 매장 곳곳에는 식물을 넣어 도시와 자연의 조화도 꾀했다.
특히 매장 안에는 기존 라운지 매장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F&B까지 갖출 예정이다. 도심 속의 쉼터를 연출하는 데 초점을 맞춰 커피와 레스토랑을 겸한 ‘미미미(mememi)’라는 이름의 콜렉트 카페를 선보일 계획.
상품은 레더 굿즈 및 레디투웨어를 비롯해 유럽에서 공수한 천연원료로 기술 개발된 프라그랑스 라인, 바디 코스메틱, 프리미엄 원두 등의 델리 코너와 가드닝, 자전거, 스케이드보드 등의 스포츠 레저 상품들을 구비했다. 뿐만 아니라 그루밍족을 위한 남성용품, 스타일리시한 키친용품 등이 추가로 구성됐다. 아울러 신진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제품도 계획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매장이라 해서 단순 여러 제품들을 모아 놓고 판매하는 복합 매장으로서가 아닌 소비자들이 공감 할 수 있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워너비 라이프 스타일’을 구매하는 품격 높은 소비 활동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과 롯데월드몰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9월 30일까지 메트로시티 공식 SNS 채널 및 메트로시티 라운지에 방문 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트로시티 콜렉터 운영과 메티베어 포토이벤트, mememi 스탬프 쿠폰 이벤트, 기프트 증정 및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