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고어사, 고어 써미엄 론칭

고어사, 고어 써미엄 론칭 | 1

고어코리아(대표 한경희)는 오랜 시간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고어 써미엄 제품(GORE THERMIUM™ products)을 출시했다.

고어 써미엄은 보온재 보호 기능이 강화된 제품으로 케이투, 노스페이스, 아이더 등 한국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에 소개돼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으로 출시된다.

고어텍스 소재로 유명한 고어사는 추운 날씨에도 다양한 활동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오랜 시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고어 브랜드인 고어 써미엄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온기를 유지하는 보온재를 보호하는 기능을 강화함으로써 입을 때부터 따뜻하고 더 오랜 시간 이를 유지시켜준다. 또 고어 써미엄 제품은 제품의 스타일에도 심혈을 기울여 계절에 상관없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따뜻함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도 함께 선사한다.

특히 고어 써미엄 제품은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내수성 멤브레인과 씸 실링 구조, 그리고 발수 처리된 겉감으로 구성되어 가벼운 비를 막아주는 보호성능과 함께 외부의 찬바람이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바람의 냉각 효과로부터 신체의 온기를 지켜주는 완벽한 방풍성을 자랑한다.

또한 뛰어난 투습성 덕분에 보온력을 저하시키는 내부의 습기를 최소화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겉감 발수 처리(DWR)가 적용돼 가벼운 비나 눈이 내리는 날에도 의류의 단열 효과가 유지된다.

고어코리아 관계자는 “고어 써미엄 제품은 튼튼하면서도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착용감이 좋고 장시간의 야외 활동 중에도 땀이 차지 않아 쾌적함을 유지 할 수 있다”며 “올 겨울 고어 써미엄 제품을 통해 가벼운 비나 눈보라 속에서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68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