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뉴발란스, ‘999 헤리티지’ 라인 발매

[ITEM TALK] 뉴발란스, ‘999 헤리티지’ 라인 발매 | 1

이랜드월드(대표 최종양)가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 ‘999’ 시리즈의 오리지널 모델을 복각한 ‘999 헤리티지’ 라인을 출시했다.

‘999 헤리티지’는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999’의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오리지널 모델로 이번 시즌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구성했다. 90년대의 감성을 복각해 빈티지한 느낌을 주고 레트로 무드를 강조한 것.

또한 이 제품에는 뉴발란스만의 최상급 쿠셔닝 기술인 애브조브(ABZORB) 시스템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뉴발란스 프리미엄 라인에 사용되는 최고급 레더와 메쉬 원단으로 제작했으며 아웃솔 부분에 입체적인 디자인을 더해 마모와 미끄럼을 방지해 안전성까지 강화했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999’의 오리지널 컬러를 선호하며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999’ 고유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모델인 만큼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999’ 시리즈는 199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클래식화로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전 미국 대통령 존 F. 케네디의 라이프스타일을 모티브로 제작된 ‘999 케네디’에 이어 ‘벚꽃 운동화’로 불리며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낸 ‘999 체리블라썸’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큰 인기를 끌며 마니아들에게도 주목 받은 바 있다.

177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