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프리미엄 니트 컬렉션

유니클로, 프리미엄 니트 컬렉션 | 1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016 F/W 프리미엄 니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니트 컬렉션은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Extra Fine Merino, EFM)’, ‘캐시미어(Cashmere)’ 및 ‘램스울(Lambswool)’ 등 뛰어난 보온성을 갖춘 고급 소재를 사용했다. 메리노 울 중에서도 19.5 마이크론의 극세섬유를 사용한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 소재의 상품들은 초극세사가 선사하는 매끄러운 광택감과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여성용, 남성용 모두 V넥과 크루넥 스웨터 및 가디건 등 다양한 디자인과 와인, 네이비 등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된다. 보풀 현상도 잘 발생하지 않으며 세탁을 해도 형태가 크게 변하지 않아 오랫동안 착용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는 최고급 소재인 ‘캐시미어’ 상품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세계 유수의 캐시미어 산지인 내몽골 지역의 우수한 원모만을 엄선해 고급스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여성용 및 남성용 ‘캐시미어 V넥 스웨터’는 각 89,900원 및 99,9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니클로, 프리미엄 니트 컬렉션 | 2

캐시미어와 코튼 소재를 혼합해 편안한 착용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여성용 ‘코튼 캐시미어 케이블 가디건’ 및 남성용 ‘코튼 캐시미어 케이블 크루넥 스웨터’도 합리적인 가격인 39,900원에 제공된다. 램스울 100%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탄력성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남성용 ‘램스울’ 스웨터와 가디건 상품들은 옷깃과 소매에 리브 짜임을 가미해 캐주얼한 감각을 더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이다.

398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