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보온성 甲, 레드페이스 ‘네오 히트 패딩 재킷’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보온성을 특화한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을 선보인다.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은 ‘쏠라볼’ 기술을 적용, 올 추동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레드페이스(THE REDFACE) 경량패딩 제품이다.
쏠라볼(Solar ball)은 빛과 신체 적외선에 반응하여 발열기능을 하는 볼패딩 충전재로, 진동과 충돌에 의해 수초 안에 획기적으로 온도가 상승하게 되어 따뜻한 온도를 유지한다.
또한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을 높였으며 우수한 방풍기능까지 더했다.
입체패턴의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강조하고 다양한 색상의 컬러를 적용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성용은 블랙, 네이비, 버건디, 카키, 오렌지 컬러로, 여성용은 버건디, 세피아, 아이보리, 오렌지, 카키 컬러로 선보인다. 가격은 6만9,000원.
양진용 레드페이스 상품기획팀 차장은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은 일교차가 큰 간절기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요소인 경량성과 따뜻한 보온성을 중점으로 하여 기획된 상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내달 9일까지 브랜드 공식 블로그에서 SNS 체험단을 모집한다. 선정된 체험단원은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을 착용하고 활동 체험수기를 2회 작성하게 된다.
695 Likes
9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