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이민정, 세계도 놀란 미모

이민정

여배우 이민정의 독보적인 미모가 밀라노에서도 빛을 발했다.

25일 이민정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의 초청을 받아 밀라노에서 진행 된 2017 SS 여성 컬렉션에 참석했다.

패션쇼 현장에 모습을 드러낸 이민정은 당당한 포즈와 고혹적인 미모로 해외 취재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쇼 시작 전 포토월 앞에 선 이민정은 이번 시즌 새롭게 부임한 여성복 디자이너 풀비오(Fulvio)와 반갑게 인사를 나눈 뒤 해외 언론사 기자들로부터 관심과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또한 페라가모 대표 레오나르도 페라가모(Leonardo Ferragamo)와 함께 맨 앞줄에서 패션쇼를 관람하며 해외 셀러브리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패셔니스타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이민정이 참석한 살바토레 페라가모  2017 SS 컬렉션은 현대적인 실험과 페라가모 스타일 유산의 결합을 바탕으로 구성됐다. 컬렉션이 과거의 혁신을 기반으로 한 창조적인 경로를 따라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페라가모의 DNA는 모던한 디테일에 장인정신을 더해 재해석했다.

담한 선으로 역동성을 보여주는 아웃웨어와 하이웨이스트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하는 등 예기치 못한 조합들로 완전히 뒤바뀌었으며 특히 코냑과 밀리터리 그린 컬러는 결합함으로써 더욱 강력한 시각적인 시너지를 발산하며 극찬을 받았다.

[ 살바토레 페라가모 2017 SS 여성 컬렉션]

118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