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후리스 컬렉션 전개

유니클로, 후리스 컬렉션 전개 | 1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과 더불어 폭넓은 색상과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2016 F/W 후리스(Fleece) 컬렉션’을 출시한다.

후리스는 가을부터 봄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유니클로 대표 상품이다. 이에 유니클로는 매해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상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시즌 신상품인 여성용 및 여아용 ‘플러피 후리스 베스트’는 특유의 포근한 감촉을 살려 페미닌한 분위기의 디자인과 색상으로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디즈니 캐릭터가 담긴 블루종 스타일의 아동용 ‘DPJ 후리스 블루종’도 새롭게 출시되어 더욱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 대표 상품인 ‘블록테크 후리스’ 라인은 방풍 필름을 삽입해 바람을 차단하고 겉감 및 안감은 후리스 소재의 부드러운 감촉과 보온성을 그대로 살려 아우터는 물론 이너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유니클로, 후리스 컬렉션 전개 | 2

상의는 ‘블록테크 후리스 풀짚 파카’ 및 ‘블록테크 실키 후리스 재킷’으로 하의는 ‘블록테크 후리스 팬츠’로 제공되어 세트로 착용할 수도 있다.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이 좋아 간편한 캐주얼뿐만 아니라 스포츠나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다.

한편 후리스는 ‘풀짚 재킷’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집에서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룸웨어, 발목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룸슈즈 등 다양한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2016 F/W 후리스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판매되며 매장마다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성인용 ‘후리스 풀짚 재킷’은 디자인에 따라 1만9,900원부터 4만9,900원에 판매되며 키즈용 ‘후리스 풀짚 재킷’은 1만9,900원이다.

538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