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캐나다구스, 2016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

캐나다구스, 2016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 | 1

캐나다 최고의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캐나다구스(CANADA GOOSE)가 오는 30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2016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

캐나다구스는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을 추위로부터 자유롭게 하라’는 브랜드 미션을 바탕으로 초경량 재킷부터 영하 30도에 견딜 수 있는 다운 파카까지 다양한 아우터웨어로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을 구성했다.

퍼와 후드를 과감히 제거하고 봄버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강조한 ‘울포드 코트’, A라인 실루엣에 사선 밑단으로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한 ‘로스클레어 파카’ 등 새로운 디자인의 아우터웨어를 소개한다. 남극의 연구원을 위해 개발되어 최상의 보온성을 자랑하는 ‘엑스페디션 파카’, 스키와 캠프 파이어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한 ‘프리스타일 베스트’ 등 대표 제품군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흑백 밀리터리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블랙 카모플라쥬 색상, 그리고 선명하고 경쾌한 모나크 오렌지 색상을 처음 소개하며 스타일의 폭을 넓혔다.

캐나다구스만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새로운 소재도 선보인다. 부드러운 촉감과 튼튼한 내구성을 고루 갖춘 ‘이중 헤링본 멜란지 2L Herringbone Melange’ 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스타일의 아우터웨어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온라인 스토어에 9월 30일부터 순차적으로 소개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전 세계 최초의 연중 운영 매장인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을 비롯하여 전국 주요 백화점 10곳과 프리미엄 편집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75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