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질투의 화신’ 공효진, 드라마 속 애끼반지

[TV STYLE] ‘질투의 화신’ 공효진, 드라마 속 애끼반지 | 1

돌아온 로코의 여왕 공효진과 생활연기의 달인 조정석의 양다리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드라마 '질투의 화신'이 수목극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TV STYLE] ‘질투의 화신’ 공효진, 드라마 속 애끼반지 | 2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배우들의 패션 또한 화제가 되며 일명 ‘공효진 스타일’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공효진은 패셔니스타다운 남다른 패션 센스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패션과 세련된 스타일링을 ‘표나리’라는 캐릭터를 통해 선보이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특히 극 중 공효진은 밋밋한 새끼손가락에 핑키링 디자인의 반지를 착용해 색다른 액세서리 스타일을 연출했다.

[TV STYLE] ‘질투의 화신’ 공효진, 드라마 속 애끼반지 | 3

새끼손가락에 착용하는 애끼반지는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 혹은 심플한 캐주얼 셔츠 등 어떤 스타일 모두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취향에 따라 시계나 팔찌 등 별도 액세서리를 함께 레이어드하여 착용하면 자신만의 개성도 살리고 트렌디함까지 뽐낼 수 있어 실용적이다. '새로운 기회'를 상징해 인생에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는 의미를 담아 선물로도 많이 애용되고 있다.

[TV STYLE] ‘질투의 화신’ 공효진, 드라마 속 애끼반지 | 4드라마 속 애끼반지는 제이에스티나 레드 ‘핑키 에딧 드 효(Pinkie EDIT DE HYO)’로, 지르코니아 스톤이 360도 방향 세팅되어 볼륨과 화려함을 강조하며 포인트 스타일링 완성을 돕고 있다. 공효진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디자인으로 ‘공효진 애끼반지’, ‘질투의 화신 애끼반지’ 등으로 불리며 핫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1.1k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