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 가을 ‘잇’ 슈즈 트렌드는?

올 가을 ‘잇’ 슈즈 트렌드는? | 1

아이에스이커머스(대표 김응수, 김응상)가 전개하는 위즈위드(WIZWID)에서 2016 F/W 시즌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인기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와의 익스클루시브 콜라보레이션 선보인다.

먼저 위즈위드 X 레브 스튜디오의 체인 컬렉션은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 소재인 스웨이드를 메인으로 부드러운 텍스쳐가 더욱 돋보이는 블랙 컬러와 로즈 골드 체인이 더해 간결하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사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뮬 스타일의 블로퍼(Blofer), 멀티 스트랩 슈즈 등 다양한 스타일로 만나 볼 수 있고 가격은 15만원대부터다.

올 가을 ‘잇’ 슈즈 트렌드는? | 2지니킴의 헤이든(HAYDON) 라인은 그레이, 그린, 블루, 오렌지, 레드 다섯가지의 오묘한 컬러가 돋보인다. 이 제품은 날렵한 형태의 포인트 토와 둥근 키튼힐이 더해져 안정적인 착화감은 물론 늘씬한 다리 각선미를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6만원대다.

위즈위드 x 카렌화이트(Karen white) 블록 힐 펌프스는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소재에 톤 다운된 컬러들을 입히고 경쾌한 프린지와 빅 버클 장식을 더해 레트로 스타일로 재탄생했다. 특히 골드, 실버 등 글리터 소재의 펌프스는 모던 룩에 포인트를 더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13만원 대다.

올 가을 ‘잇’ 슈즈 트렌드는? | 3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매 시즌 인기 디자이너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감도의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통해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상품 개발에 앞장설 것이다”고 말했다.

139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