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니킴X와디즈, 누적 판매 1만개 돌파

이지 럭셔리(Easy Luxury) 컨셉의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지니킴’이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어글리 스니커즈 ‘VIGGY(비기)’를 처음 선보인다.

‘VIGGY(비기)’는 지니킴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Bandy(밴디)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무려 누적 판매 1만족에 달하는 이미 수 차례 검증 완료된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7cm의 플랫폼으로 작은 키의 여성 고객들 사이에선 키를 자연스럽게 높여주는 ‘비밀 스니커즈’로 정평이 나 있으며, 출시 이후 3년 동안 꾸준히 컬러 포인트에 다양한 변화를 주며, ‘어글리 슈즈라면 투박하다’ 라는 고정관념을 깰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21 SPRING 대표 아이템으로 출시된 VIGGY(비기)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지속 가능한 자연친화적인 비건(VEGAN) 레더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고, 쉽게 오염되지 않으면서도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또한, 300g대의 슈즈 무게로 기존 어글리 스니커즈와 달리 가볍고 산뜻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국내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중에서 가장 적극적으로 친환경 사업에 관심을 두고 선두주자로써 나아가고 있는 지니킴은 VIGGY(비기)를 통해 ‘착한 스니커즈’로 고객들의 마음을 한번 더 사로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니킴X와디즈 펀딩은 오는 26일 오후 2시에 시작 되며, ‘VIGGY’ 펀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 내 지니킴 펀딩 오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니킴은 “2021년에는 크라운딩 펀딩을 시작으로 새롭고 다양한 채널들을 확대해, 흥미로운 슈즈들과 함께 고객들과 소통하는 공간을 많이 만들려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216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