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슈즈 전시회 ‘미캄’ 7월 20일 티저 공개
이탈리아 무역공사와 이탈리아 제화협회에서 공동으로 주관하는 글로벌 신발 전시회인 ‘미캄(MICAM Milano)’이 오는 7월 20일 오후 3시 티저를 시작으로 9월에 예정된 본 행사를 공식적으로 처음 소개한다.
본 티저는 올해로 92회를 맞이하는 미캄 전시회를 개최하기에 앞서, 주요 바이어와 매체에게 전시회를 직접 소개하고, 이탈리아 슈즈의 역사와 2022년 S/S 슈즈 트렌드에 관한 세미나를 공유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으며, 현재 많은 패션업계 관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캄은 글로벌 슈즈 전시회라는 명성에 걸맞게 매년 1,500~2,000개 이상의 브랜드 및 업체가 참여하며, 개최 시 매년 4만 명이 넘는 바이어들이 현장을 방문하는 신발과 관련된 전 세계 최대 규모의 행사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될 미캄 티저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우선, 이탈리아 무역공사 서울 관장인 빈첸쪼 깔리(Vincenzo Cali’)의 축하 인사를 시작으로 MICAM92의 주최자인 대표이사 토마소 칸첼라라(Tommmaso Cancellara)의 전시회 소개가 이어진다. 또한, WGSN을 기반으로 2022 S/S 슈즈 트렌드를 공유하면서 마무리될 예정이며, 사회는 이탈리아 유명 방송인 ‘Kay Rush’가 맡는다.
이번 티저는 7월 20일 오후 3시에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위 이미지 내 QR코드 스캔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캄(MICAM Milano)은 오는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이탈리아 피에라 밀라노 로(Fiera Milano Rho) 전시장에서 정식으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