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젤, AC Milan 공식 스타일 파트너

디젤, AC Milan 공식 스타일 파트너 | 1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디젤이 이탈리아 축구 클럽의 명장인 이탈리안 축구 클럽 AC밀란의 공식 스타일 파트너사가 됐다.

파트너쉽은 향후 3년간 유지되며 디젤의 옷은 필드 밖에서도 AC밀란 선수들에게 입혀진다.

디젤과 AC밀란 두 이탈리아의 상징적 아이콘들로 각자의 고유 글로벌 존재로써 그들의 DNA스며들어 있는 수많은 가치를 공유한다. 그 DNA는 팀의 정신, 용기있는 태도, 그리고 승리를 위한 의지이다.

디젤, AC Milan 공식 스타일 파트너 | 2

디젤의 열정은 각각의 필드에서 지금까지 걸어온 길이고 항상 새로운 목표에 도달하도록 하는 원동력이었다. 이 견고한 리더십을 가지고 있는 두 브랜드는 아시아와 아랍에미리트에서처럼 이탈리아와 유럽에서도 강력한 브랜드 힘을 가지고 있다.

렌쪼로쏘 디젤 창립자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인해 나와 내 가족들 삶의 오랜 꿈이 실현 될 것이다. 대단히 놀라운 디젤과 AC밀란의 여행과도 같으며 본질적으로 연계된 것이다”며 “우리는 주요한 이탈리안 플레이어이며, 상징이고, 정신과도 같으며, 세계적인 공명과도 같다. 그리고 우리는 프라이드, 열정과 용기있는 꿈과 한 팀을 이루었다”고 말했다.

디젤, AC Milan 공식 스타일 파트너 | 3

한편 디젤은 혁신적인 국제적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써 옷과 액세서리, 광범위한 청바지 컬렉션을 만들어낸다. 국내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을 통해 전개되고 있다.

83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