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히트텍’ 10주년 기념 특별가 판매
에프알엘코리아(대표 홍성호)가 유니클로(UNIQLO)의 기능성 내의 ‘히트텍’ 한국 판매 10주년을 기념해 히트텍 이너웨어 상품을 특별가 1만2,900원에 판매한다.
히트텍(HEATTECH)은 세계적인 섬유회사 도레이(TORAY)와 협업해 얇은 두께이면서도 보온성을 자랑하는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기능성 이너웨어다. 한국에서는 2008년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2016 F/W 히트텍 컬렉션은 ‘히트텍’과 1.5배 높은 보온성을 갖춘 ‘히트텍 엑스트라 웜’ 2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과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히트텍 전 제품과 여성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에는 모로코에서 나는 아르간 오일(Argan Oil) 성분을 더해 부드러움을 강화했다. 남성용 히트텍의 경우 초극세사를 활용해 기존 자사 상품에 비해 드라이 기능을 강화했다.
지난 2013년 첫 선을 보인 ‘히트텍 엑스트라 웜’ 또한 디자인이 더욱 다양해졌으며 추운 겨울 여러 겹 안에 입어도 편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남성용 및 여성용 모두 스트레치성을 향상시켰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보여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유니클로는 앞으로 히트텍만의 차별화되는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전했다.
130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