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롱샴, ‘오노레 404’ 2016 뉴 버전

[ITEM TALK] 롱샴, ‘오노레 404’ 2016 뉴 버전 | 1프랑스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이 ‘오노레 404(HONORE 404)’ 라인의 새로운 버전을 제안한다.

롱샴 ‘오노레 404(HONORE 404)’는 현대적인 감성과 견고한 구조감이 돋보이는 클래식 라인으로, 화려한 금색&실버 컬러와 정교한 말 로고 디테일을 더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이 제품은 우아한 무드에 실용성을 담은 토트백은 숄더 스트랩을 통해 2가지의 다른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해 매 시즌 스타일리시한 현대 여성들에게 활용도가 높은 워너비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4가지의 뉴 컬러는 롱샴의 2016 FW 테마인 ‘어반네이처 (Urban Nature)‘에 걸맞게 ’애니멀(동물)‘ 테마를 나타내는 화려한 색상의 오렌지, 루비색과 차갑고 도시적인 감성을 담은 ’미네랄(광물)‘ 테마의 네이비와 실버 색상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가을의 절정인 10월 세련된 가을룩에 완성도를 높여 줄 롱샴 오노레404(HONORE 404)라인은 전국 롱샴 매장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132 Views
8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