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식스, 춘천마라톤 포토 이벤트 진행

아식스, 춘천마라톤 포토 이벤트 진행 | 1

아식스코리아(대표 김정훈)가 10월 23일 춘천에서 열리는 ‘2016 조선일보 춘천마라톤’에서 러너들의 달리는 모습을 촬영한 사진을 실시간으로 전송해주는 포토이벤트를 진행한다.

‘2016 춘천마라톤 아식스 포토 이벤트’는 마라톤을 통해 스스로의 한계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을 위해 마련된 실시간 사진 전송 이벤트다.

참가 신청은 오는 12일 자정(밤 12시)부터 공식 참가 모집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1,000명의 참가자를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참가자들은 마라톤 완주와 동시에 전문 사진 촬영 작가가 촬영한 자신의 달리는 모습을 아식스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특히 아식스는 참가자 정보 사전 데이터 작업 및 촬영 사진 자동 클라우드 업로드 시스템을 통해 사진을 받아볼 수 있는 소요 시간을 3시간 내로 단축했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개인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식스 러닝 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식스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로 70회를 맞는 춘천마라톤을 통해 수많은 러너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대표 러닝 브랜드로서 건강하고 즐거운 러닝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힘써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춘천마라톤 대회는 올해로 70회를 맞는 대표 국제마라톤 대회로 아식스코리아는 국내 건전한 마라톤문화 조성을 위한 목적으로 공식 후원하고 있다.

547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