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사케이,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비이커 단독 론칭

로사케이,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비이커 단독 론칭 | 1

로사케이(대표 김호현)가 국내 트렌드 세터들의 핫 플레이스인 ‘비이커(BEAKER)’ 매장에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을 단독으로 12일 론칭한다.

그동안 로사케이의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라인으로 구성된 이번 에디션은 비이커 셀렉샵의 감성과 만나 좀 더 감각적이고 컨템포러리하게 리뉴얼 됐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계탑 오를레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프라하 데일리 미니의 특별한 락장식을 메인으로 클래식함과 우아함을 선사하면서 핸들 부분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에코퍼 액세서리로 트렌디하면서 유니크함을 더했다.

로사케이,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비이커 단독 론칭 | 2

또한 푸키(웃는 사람을 뜻함) 라인은 전면 장식에 스마일 펀칭 디테일이 키치하지만 부담 없는 컬러로 매력을 선사한다. 총 4컬러로 출시됐으며 각각의 컬러마다 어울리는 탈부착 가능한 폼폼이를 달아주어 귀여움이 한층 더 더해졌다. 프라하 데일리 미니와 푸키는 모두 탈부착 가능한 롱스트랩으로 데일리 크로스백으로도 착용 가능하고 이브닝 클러치 및 토트로 모두 가능한 영민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한편 로사케이와 비이커가 함께한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은 12일부터 비이커 단독몰 에서 만나볼 수 있다.

25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