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고준희, 고혹적인 매력 발산

제이에스티나(J.ESTINA) 핸드백이 뮤즈 고준희와 함께한 2016 FW 컬렉션 겨울 광고컷을 공개했다.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고준희는 이번 광고에서 도시를 연상하게 하는 회색빛 공간에서 우수에 찬 눈빛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한층 더 깊어진 고혹적인 매력을 보여주었다.

광고 속 고준희는 내추럴한 니트 스웨터와 미니 스커트에 와인 컬러의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을 매치해 슬림한 몸매가 돋보이는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깊은 와인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멋스럽게 어우러진 사첼백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탈리아 럭스(THALIA LUXE)로 고준희의 도회적이고 페미닌한 매력을 극대화시켜 주었다는 평이다.

이탈리아 럭스(THALIA LUXE)는 모던한 곡선형 쉐입에 샴페인 글라스(CHAMPAGNE GLASS)에서 영감을 받은 골드 원형장식을 포인트로 클래식한 감성과 차별화된 럭셔리함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럭스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90 Like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