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코스테, 2016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참여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의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과 함께 브랜드의 골프 헤리티지를 오감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지난해부터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의 의류 부문 공식 후원사로서 활동 중인 라코스테는, 경기 진행 스탭 등의 공식 유니폼 제공을 포함하여 광고 보드 및 티마커 등에 브랜드 노출, 그리고 경기장 갤러리 플라자 내 브랜드 부스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 경험 및 혜택을 제공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브랜드의 골프 DNA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핀볼 퍼팅 게임과 대형 사이즈의 프렌치 크록 포토월을 마련해 갤러리들에게 즐길 거리와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부스 내에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전개하는 골프 컬렉션을 포함해 브랜드의 아이콘인 피케 폴로 셔츠, 그리고 가을/겨울 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불어 한국 골프 팬들을 위해 라코스테 후원 선수인 크리스티 커와 아즈하라 무노즈의 사인회도 준비했다.
한편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은 국내에서 열리는 유일한 LPGA 대회로 총 상금 200만달러에 달하는 아시아 최고의 메이저 골프 대회로 거듭나고 있다. 라코스테는 오는 2017년까지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의 의류 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352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