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2016년형 ‘NB 프로다운’ 발매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16년 F/W 시즌을 맞이해 NB 프로다운을 새롭게 선보인다.
NB 프로다운은 프로 선수들이 겨울철 스포츠 액티비티의 전후 웜업을 위해 입는 다운 재킷에서 영감을 받았다.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다운을 사용해 기능성 및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발열 안감을 사용해 체감 온도를 높여주며, 생활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원단을 적용해 땀, 습기에 강하고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 시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스타일은 길이에 따라 숏재캣과 롱재킷 두 가지.
NB 프로다운 숏재킷은 짧은 기장으로 활동성을 강화했다. 후드 부분의 탈부착이 가능해 상황에 따라 2WAY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후드를 탈착할 시 트렌디한 블루종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가격은 31만 9천 원이며 컬러는 화이트, 블랙, 블루로 선보인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으로 열 손실을 최소화한 NB 프로다운 롱재킷은 강화된 보온성과 더불어 팔의 움직임이 불편하지 않도록 입체 패턴으로 설계되었다. 특히 밑단 지퍼를 위로 올릴 수 있도록 하여, 긴 기장감에도 불구하고 앉거나 보행 시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뉴발란스는 NB 프로다운 본격 출시에 앞서, 스트리트 셀렉샵 웍스아웃과 콜라보레이션한 ‘NB프로다운 X 웍스아웃’ 다운을 한정판으로 미리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힙합 아티스트 빈지노가 참여한 트렌디한 패션 화보가 함께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가격은 45만 9천 원이며,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