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따라 하고 싶은 가을 스타일링 ‘워커 스타일’

하루 사이에 이렇게 다양한 온도를 경험할 수 있을까? 체감적으로 사계절을 모두 느끼고 있는 듯하지만 완연한 가을이다. 이에 거리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사람들의 패션이다. 확 달라진 날씨에 완벽한 가을 패션을 찾아볼 수 있는 지금 사람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하는 패션 품목은 역시 워커 부츠이다.

워커만큼 모든 스타일에 다 잘 어울리면서도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아이템이 있을까? 눈 깜짝할 새 지나가는 눈부신 이 계절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워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워커로 연출하는 색다른 세미 포멀룩

평소 깔끔한 세미포멀룩을 즐기는 이들에게 이런 워커 스타일링은 어떨까? 정돈된 느낌의 셔츠와자유로운 느낌의 워커를 믹스 매치해 포멀한 듯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스타일리시하고 남성미가 넘친다. 이 룩의 포인트는 바로 톤온톤. 서로 다른 아이템들의 만남이니만큼 모든 아이템들이 서로 어우러질 수 있도록 전체적인 톤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워커의 슈레이스는 발목 끝까지 레이스업하여 단정한 느낌을 주는 편이 전체적인 룩을 해치지 않을 것이다.

#가을 아이템 체크셔츠와 만남

가을 캐주얼룩을 연출할 때 빠짐없이 등장하는 단골아이템인 체크셔츠와 데님. 여기에 워커까지 가세한다면 그야말로 캐주얼룩의 화룡점정을 찍어줄 것이다. 체크셔츠는 트렌드에 맞게 기장이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것을 선택해준다면 더욱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멋까지 더할 수 있다.

# 워크웨어룩

사실 워커 스타일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룩은 워크웨어룩일 것이다. 미국 노동자들의 작업복에서 유래된 워크웨어룩은 자유로움과 남성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룩으로 지금은 남성들이 즐겨 입는 하나의 스타일로 자리 잡았다. 이 룩을 연출하기 위해 가죽 워커는 필수아이템이기에 워커 스타일링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추천 룩 중 하나이다. 질 좋은 가죽 부츠와 데님팬츠, 그리고 포인트 아이템으로 플로피햇 혹은 서스팬더를 이용한다면 완벽한 워크웨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

유행에 민감하지 않는 클래식한 워커아이템은 이처럼 매칭하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무드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가을 나만의 컬러를 가득 담아 워커스타일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821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