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광고 온에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화이트라벨은 지난 15일부터 강소라와 래퍼 비와이와 함께 한 2016년 F/W 시즌 광고 방영에 들어갔다.

공개된 광고 영상 속 강소라는 그녀만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내세우며 도시의 겨울을 즐기는 감성적인 비주얼을 선사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생활방수 원단 사용으로 활동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항공점퍼 스타일의 ‘메리던 다운’을 착용하고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열정적으로 랩을 하며 강소라에게 말을 건네는 듯한 모습의 비와이가 등장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겨울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킨로스 다운’으로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연출해 시선을 끌고 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광고 온에어 | 1

광고 속 BGM으로는 비와이가 직접 부른 ‘Day Day’가 삽입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발매 직후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얻은 곡이다.

한편 노스페이스 홍보대사로 새롭게 발탁된 비와이는 출중한 랩 실력으로 쇼미더머니5에서 최종 우승한 힙합 뮤지션으로, 최근 방송, 공연,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주목받고 있다.

296 Views
4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