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PHOTO] 김지석·하석진, 여심강탈 두 배우의 출국길

[PHOTO] 김지석·하석진, 여심강탈 두 배우의 출국길 | 1

배우 김지석과 하석진이 지난 29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 차 파리로 동반 출국하며 세련된 공항패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PHOTO] 김지석·하석진, 여심강탈 두 배우의 출국길 | 2

김지석은 버건디 컬러의 스웨터에 짙은 회색 컬러의 슬랙스와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스니커즈를 매치해 댄디 남친룩를 대표하는 훈훈한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하석진은 가을 시즌 핫 트렌드인 봄버룩을 선보였다. 클래식한 스타일의 봄버 재킷에 트렌디한 트랙수트를 믹스 매치해 공대오빠의 세련미 넘치는 패션 센스를 뽐냈다. 김지석과 하석진이 착용한 아우터와 상하의는 모두 라코스테 제품이다.

[PHOTO] 김지석·하석진, 여심강탈 두 배우의 출국길 | 3

이날 김지석과 하석진은 공항에 배웅을 나온 팬들과 기자들을 향해 연신 손을 흔들며 미소를 보내는 등 매너 있는 훈남 에티튜드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지석과 하석진의 공항 패션에 네티즌들은 “하석진…’혼술남녀’라니…이제 ‘혼술’ 그만…나랑 마셔주세요” “’뇌섹남’ 김지석, 뇌만 섹시한 게 아니네” “봄버 재킷, 깔끔하니 예쁘다” “스웨터 하나도 빛나게 하는 ‘대세남” “둘이 함께 나오는 화보라니. 기대 만빵” 등의 반응을 보였다.

[PHOTO] 김지석·하석진, 여심강탈 두 배우의 출국길 | 4

한편 김지석은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섹시한 뇌를 가진 ‘뇌섹남’임을 인정받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하석진은 최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에서 노량진 스타 강사 진정석 역을 맡아 열연한 바 있다.

 

81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