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브루노말리, 미니 크로스백 등 신상품 출시

[ITEM TALK] 브루노말리, 미니 크로스백 등 신상품 출시 | 1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겨울을 맞아 미니 크로스백, 백팩, 쇼퍼백 등 신상품 3종을 출시한다.

미니 크로스백 ‘루아나(LUANA)’는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핸드폰, 지갑, 콤팩트 등 여성들이 주로 들고 다니는 소지품의 수납이 가능하다. 또한 앞뒤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해 다양한 착장에 활용이 가능하고 블랙, 레드, 엘로우, 블루, 실버 등 5개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도 넓다.

[ITEM TALK] 브루노말리, 미니 크로스백 등 신상품 출시 | 2백팩 ‘클로디아(CLAUDIA)’는 마리노 엠보의 부드러운 소가죽으로 만든 스퀘어 쉐입의 백팩으로 편리한 수납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어깨 끈 앞면은 브루노말리의 시그니쳐인 포르티코 패턴이 들어있고, 뒷면에는 심플한 가죽으로 제작되어 그날 입은 스타일에 따라 앞, 뒷면 모두 활용 가능하다. 블랙, 그레이, 레드 컬러로 구성된 클로디아(CLAUDIA)의 가격은 49만원이다.

[ITEM TALK] 브루노말리, 미니 크로스백 등 신상품 출시 | 3또한 쇼퍼백 ‘로사(ROSA)’는 지난 시즌 히트한 모델을 겨울 시즌에 맞는 컬러로 리뉴얼해 계절감을 준 것이 특징이다. 상단에는 드로스트링(Drawstring) 디자인을 적용해 스트링을 조이면 복주머니 스타일의 페미닌한 무드로 펼치면 모던한 박스 형태의 클래식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ITEM TALK] 브루노말리, 미니 크로스백 등 신상품 출시 | 4여기에 핸드백 입구에 지퍼 디테일을 더해 외출 시 소지품이 외부에 노출되거나 분실을 방지할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계절감을 반영한 버건디, 블랙, 블루 3가지로 구성됐고 가격은 23만8,000원이다.

354 Likes
8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