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성복 ‘티나블러썸’ 추동 시즌 컬렉션 공개

여성복 ‘티나블러썸’ 추동 시즌 컬렉션 공개 | 1

모던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티나블러썸(Tina Blossom)이 2016 FW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여성의 부드러운 라인을 아름답게 살려주는 디자인을 선보이는 티나블라썸에서는 이번 FW 시즌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 모노톤의 차분한 색상의 구조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귀여운 플랫 카라와 단추 디테일로 여성미를 강조한 레이스 원피스와 고급 울 100% 소재의 케이프 코트 등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미를 잃지 않는 아이템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티나블라썸은 대구의 섬유소재 연구기관 ‘다이텍(DYETEC) 연구원이 진행하는 섬유-패션기업 육성 지원을 받고 있다. 이 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고 다이텍(DYETEC)연구원이 주관하며 신진 디자이너에게 소재기업의 원단을 매칭하여 지원해주고 글로벌 마케팅을 지원하여 K 패션을 활성화 시키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섬유패션기업들은 홍보부터 네트워킹까지 원스톱으로 지원을 받게 된다.

여성복 ‘티나블러썸’ 추동 시즌 컬렉션 공개 | 2

현재 다이텍의 섬유-패션기업 육성 지원 사업에는 티나블러썸 이외에도 청페페(chungpepe), 이루나니(elunani), 고은조(GOENJO), 북온더파크(BOOK ON THE PARK), 디자인 바이 재우김(Designed By Jaewoo Kim), 노네임(NONAME), 에이피오 13(APO 13), 디모먼트(D’Moment), 설스텐 스튜디오(SIR.STAN STUDIO), 브러셔(Brusher), 하가히(Hagahi), 제이니크(JEINIK), 에스우(S WOO), 댐프(DAMP) 등의 섬유패션기업이 참가하고 있다.

173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