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롯데홈쇼핑, 중소기업 대만 진출 ‘해외시장 개척단’ 모집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은 해외 수출을 원하는 중소기업들에게 실질적인 진출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달 11일(금)까지 ‘해외시장 개척단’을 모집한다.
‘해외시장 개척단’ 모집은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 기회를 제공하고자 롯데홈쇼핑과 대중소기업협력재단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롯데홈쇼핑은 특히 국내 홈쇼핑 업체 중 유일하게 대만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총 20개사를 선정해 현지 견학 및 상담회 등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해외시장 개척단’에 선정된 중소기업 20개사와 함께 12월 7일부터 10일까지 3박 4일간 타이베이를 방문해 대만 유통시장 설명회 및 실제 수요가 있는 현지 유통 벤더와의 구매 상담회를 진행한다.
또, 대만 홈쇼핑 1위 업체 모모홈쇼핑을 견학하고 홈쇼핑 MD 인터뷰 등을 통해 실질적인 수출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대만, 베트남, 중국 등 해외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유통 시장 특성 및 상품 입점 노하우 제공, 제품 현지화 컨설팅 등도 지원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해외시장 개척단’에 선정된 기업은 대중소기업협력재단 주관 ‘해외 홈쇼핑 방송 지원 사업’ 선정 시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이달 11일(토)까지 중소기업 유통 및 판로지원 포털사이트 ‘아임스타즈’(www.imstars.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92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