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정유미, 레드백으로 포인트
뉴욕 어반스트릿 & 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의 2016 F/W 모델로 발탁된 배우 정유미가 5일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특설 행사장에 마련된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다.
이번 이벤트는 배우 정유미가 오야니 2016F/W 로 모델로 발탁된 이후 첫 공식 행사로 그녀를 만나기 위해 모인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환한 미소와 함께 등장한 정유미는 에스닉한 디자인의 원피스에 오야니 F/W 신상품인 ‘테일러 MID 라바레드 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센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정유미가 착용한 ‘테일러 MID 라바레드 백’은 오야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테일러’의 미듐 사이즈 버전으로 귀여운 느낌의 탑 핸들이 특징이며 투웨이 지퍼를 사용해 넓은 수납공간과 편리함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또 최고급 네츄럴 소가죽을 사용한 베이직한 디자인이 데일리 백으로 연출하기에 제격인 제품이다.
정유미는 포토월 행사 외에 ‘이심전심 골든볼 잡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후 오야니 매장을 방문하16 F/W 신제품을 착용하며 여유롭게 쇼핑을 즐겼다. 정유미는 매장에서 오야니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테일러 레드와인 백’ 등 다양한 가방을 오야니의 모델로서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397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