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DJ 페기굴드, “성공적 인생 스타일로 말하다”

DJ 페기굴드
디젤과 글로벌 DJ 페기 굴드가 함께 만든 스페셜 영상이 공개된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젤(DIESEL)은 11일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에서 세계적 DJ이자 패션아이콘인 페기 굴드(Peggy Gou)와 작업한 베를린 라이프스타일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페기굴드는 독일 베를린을 중심으로 전 세계를 오가며 활동하는 음악 DJ이자 프로듀서다. 평소 하이엔드 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주의 패션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개성 넘치는 패션아이콘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그녀의 삶의 터전인 베를린을 배경으로 그녀의 스타일 철학과 생생한 일상을 담았다.

DJ 페기굴드, “성공적 인생 스타일로 말하다” | 1

이번 디젤과 페기굴드의 협업은 디젤의 글로벌 프로젝트 #성공적인 인생을 위한 50가지 법칙(50 Rules #forsuccessfulliving)의 일환이다.

디젤의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포미체티((Nicola Formichetti)와 개성 넘치는 패션 포토그래퍼 테리 리차드슨(Terry Richardson)이 디젤의 브랜드 철학이 깃든 50개의 메시지를 강렬한 사진으로 표현했다. ‘대담해져라(#think bold)’ ‘내면의 소리에 귀를 귀울여라(#make yourself heard)’ ‘맘껏 사랑하라(#love openly)’ ‘큰 꿈을 꿔라(#dream big)’ 등 짤막하지만 삶의 교훈을 담은 문구가 모델들의 익살스러운 표정, 개성 있는 포즈로 표현돼 눈길을 끈다.

페기굴드는 디젤이 제시한 50가지 성공적인 인생 법칙 중 자신이 특별히 영감을 받은 4가지 키워드를 골라 자신만의 스타일 철학으로 영상을 기획, 제작했다.

베를린 라이프스타일 영상에서는 페기굴드가 선정한 디젤의 인기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303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