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윤시윤 패딩’ 완판 조짐

[TV STYLE] ‘윤시윤 패딩’ 완판 조짐 | 1

KBS2TV주말 예능 프로그램인 ‘1박 2일’에서 윤시윤이 선보이는 자연스러운 아웃도어 패션이 팬들과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윤시윤은 프로그램에서 일명 ‘윤동구’라는 애칭으로 불리우며 순수하면서도 열정적인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다. 그는 지난 11월 6일 방송에서 취침미션으로 주어진 ‘눈물 빨리 흘리기’ 대결에서 놀라운 몰입도의 눈물연기로 1등을 해 이슈가 되었다. 또한 저녁식사 복불복을 위한 ‘냉장고를 부탁해’ 대결에서 천진한 모습으로 요리하며 밝고 자상한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특히 이 코너에서 윤시윤은 흰색 패딩 아우터에 빨간 티셔츠를 매치해 경쾌하고 포근해 보이는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때 착용한 제품은 일명 ‘윤시윤 패딩’으로 불리며 네티즌들과 팬들의 문의를 받으며 완판 조짐을 보이고 있다.

[TV STYLE] ‘윤시윤 패딩’ 완판 조짐 | 2

윤시윤이 착용한 패딩 아우터는 마모트의 ‘윈디브룩POP’ 다운 재킷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따뜻하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윤시윤의 활발하고 천진한 캐릭터와 깔끔하고 포근한 마모트 다운 자켓이 만나 매력적인 아웃도어 룩을 완성시켰다. ‘윈디브룩POP’은 지난해 드라마 ‘오마이비너스’에서 소지섭이 입고 나와 화제가 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333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