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2016 F/W 웜팬츠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 ‘2016 F/W 웜팬츠 컬렉션’ 출시 | 1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뛰어난 보온성과 활동성, 그리고 스타일까지 갖춘 ‘2016 F/W 웜팬츠(Warm Pants) 컬렉션’을 출시한다.

‘2016 F/W 웜팬츠 컬렉션’은 여성, 남성 제품 및 키즈·베이비 제품으로 구성됐다. 웜팬츠는 부드러운 후리스(Fleece)와 보아(Boa)뿐 아니라 히트텍(HEATTECH)과 방풍 필름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포근한 착용감과 강화된 보온성을 선사한다. 또 디자인과 색상이 다양해 캐주얼룩이나 오피스룩으로 스타일링할 수도 있고 신축성이 뛰어나 애슬레저룩으로 활용할 수도 있어 실용적이다.

유니클로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에 기반해 탄생한 ‘히트텍’ 소재를 적용한 팬츠 상품들도 있다. 남성용 ‘히트텍 슬림피트 진’은 세계적인 섬유회사 ‘도레이(TORAY)’와 카이하라 데님 공장이 공동 개발한 데님 소재로 제작됐고 따뜻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 때엔 ‘히트텍 슬림피트 코듀로이 진’이 적합하다.

다양한 디자인의 남성용 ‘히트텍 스트레치 슬림피트 노턱 팬츠’는 탁월한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활동성을 자랑하며 슬림한 실루엣으로 오피스룩으로도 제격이다. 이외에도 ‘히트텍 웜팬츠’를 여성용 레깅스로도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2016 F/W 웜팬츠 컬렉션’ 출시 | 2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블럭테크(BLOCKTECH) 팬츠’는 초슬림형 3중 방풍 필름으로 찬바람을 막는 첨단 방풍 기능을 갖춘 소재를 적용해 겨울철 야외활동에 특히 적합하다. 남성용 ‘블럭테크 웜이지 팬츠’ 및 여성용 ‘블럭테크 웜이지 스트레치 슬림피트 팬츠’는 후리스 안감으로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웜이지 팬츠’에 방풍 필름을 추가하여 쾌적함과 보온성을 높였다.

남성용 ‘블럭테크 웜이지 팬츠’는 앞면과 사이드에 주머니가 있어 작은 물건 등을 휴대할 수 있고, 테이퍼드 실루엣으로 조이는 느낌 없이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한다. 여성용 ‘블럭테크 웜이지 스트레치 슬림피트 팬츠’는 신축성이 높아 움직임이 편하고, 슬림한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259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