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런닝맨 이광수, 히트 예감 구스 다운 점퍼

[tv style] 런닝맨 이광수, 히트 예감 구스 다운 점퍼 | 1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 ‘밥도둑 레이스’편에서 젝스키스와 황우슬혜를 비롯해 런닝맨 전 멤버가 착용한 ‘버커루 웜마스터 구스 다운점퍼 #3’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경기도 이천 시골 마을에서 레이스를 펼친 이광수와 런닝맨 멤버들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맞추어 포근한 구스 다운 점퍼와 맨투맨으로 개성 있고 활동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팀 별로 베이지 컬러와 화이트 컬러로 스타일을 나누어 ‘화이트키스’, ‘블랙키스’로 컨셉으로 나누어 활동했던 젝스키스의 전성기 적 모습을 떠올리게 했다.

[tv style] 런닝맨 이광수, 히트 예감 구스 다운 점퍼 | 2

이들이 착용한 제품은 ‘버커루 웜마스터 구스 다운점퍼 #3’로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따뜻한 분위기의 베이지 컬러와 스타일을 환하게 밝혀주는 화이트 컬러 외에도 카키, 블랙, 그린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유니크한 버커루 로고 와펜이 스타일리시한 스트릿 분위기를 더해 겨울철 다운점퍼를 찾는 남녀 모두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구스 다운 충전재와 리얼 라쿤 퍼 후드, 넥 안쪽에 기모 배색 디자인으로 한겨울 한파를 막는 것은 물론 생활 방수 가공 원단을 사용해 가벼운 비, 눈을 막을 수 있으며 다양한 크기의 멀티 포켓으로 수납력을 높여 겨울철 야외 활동에서의 실용성을 강화했다.

[tv style] 런닝맨 이광수, 히트 예감 구스 다운 점퍼 | 3

버커루 웜마스터 다운점퍼 시리즈는 이 밖에도 짧은 길이로 활동성을 강조하고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1과 다크네이비, 스톤, 버건디, 베이지 등 톤 다운된 컬러로 겨울철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2까지 총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버커루 웜마스터 다운점퍼 시리즈는 전국 버커루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20 Views
10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