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타포르테, ‘사라 제시카 파커’ 독점 홀리데이 컬렉션 론칭

20161122_sjp-by-sarah-jessica-parker1
네타포르테와 독점 홀리데이 컬렉션을 론칭한 사라 제시카 파커.

네타포르테가 섹스앤더시티로 잘 알려진 배우 사라 제시카 파커와 에스제이피 바이 사라 제시카 파커(SJP by SARAH JESSICA PARKER) 슈즈 캡슐 컬렉션을 독점 론칭했다. 

16피스의 이번 컬렉션은 주얼 장식이나 메탈릭 스타일의 새틴 구두로 구성 된다. 네타포르테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각 스타일은 사라 제시카의 초창기 아이템인 싱글 솔, 클래식 패미닌 펌프스가 새로운 패브릭과 컬러의 조합으로 선보여지며, 각 아이템들은 이번 시즌의 홀리데이 파티에서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함을 선사한다.

20161122_sjp-by-sarah-jessica-parker2네타포르테의 글로벌 바잉 VP 사라 럿슨(Sarah Rutson)은 “이번 익스클루시브 슈즈 캡슐 컬렉션을 위해 사라 제시카 파커와 파트너를 맺게 되어 매우 감격스럽다. 사라 제시카를 생각하면 그녀가 얼마나 재미있는 슈즈 스타일 감각을 가지고 있는지가 떠오르는데, 그렇기 때문에 슈즈 컬렉션은 그녀와 가장 완벽하게 협업할 수 있는 방법이었다. 이 펌프스들은 이브닝 이벤트와 칵테일 파티에서뿐만이 아니라 데일리 웨어와 믹스해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사라 제시카는 남다른 패션 감각을 가졌음에도 다가가기 쉽고 많은 여성들이 친숙하게 생각하는 패션 아이콘이다. 이야말로 완벽한 조합이 아닐 수 없다”라고 전했다.

20161122_reformation한편, 네타포르테는 지난 11월 11일 L.A.의 친환경 패션 브랜드 리포메이션(REFORMATION)과 파트너쉽을 통해 익스클루시브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을 론칭하기도 했다. 이는 리포메이션이 글로벌 리테일러와 진행한 첫 협업이다.

여성의 실루엣을 돋보이게 해주는 무심한 듯 쿨한 스타일로 잘 알려진 리포메이션의 이번 컬렉션은 ‘스튜디오 54’와 ‘화려한 70년대’를 연상시킨다. 3개의 시그니처 피스와 11개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총 14피스의 파티 룩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아름다운 플로어 랭스 가운, 시크한 미니 드레스, 멋스러운 점프수트, 세련된 투피스, 클래식한 톱과 블라우스 등을 포함하고 있다. 모든 피스들은 화려한 주얼 톤의 에코 벨벳, 에코 립, 조젯, 실크 등 친환경 소재로 선보여진다.

20161122_attico또한 네타포르테는 오는 11월 23일 이탈리안 브랜드 아티코(ATTICO)와의 협업을 통해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한 익스클루시브 파티 캡슐 컬렉션을 론칭한다. 이는 디자이너인 질다 앰브로시오(Gilda Ambrosio)와 조르지아 토르디니(Giorgia Tordini)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여섯 개의 피스들은 클래식한 파티 복장을 재해석한 것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페뉴아르 디자인에 아르데코에서 영감을 받은 프린트와 고급스러운 장식으로 마무리된다. 시퀸 자수로 꾸며진 데님 진과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세밀하게 장식된 블랙 새틴 슬립 드레스 등의 스타일로 이루어져 있다.

354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