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나인식스뉴욕, 멜로디데이 겨울 컬렉션 라인 인기

나인식스뉴욕, 멜로디데이 겨울 컬렉션 라인 인기 | 1

데코앤이(대표 정인견)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나인식스뉴욕(96NY)이 스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스타일링한 ‘멜로디데이 라인’을 선보여 인기다.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은 소녀시대, 정혜영 등 국내 탑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는 스타일리스트로 이번 16FW 나인식스뉴욕 모델인 걸그룹 멜로디데이 스타일을 담당했다.

나인식스뉴욕, 멜로디데이 겨울 컬렉션 라인 인기 | 2

특히 ‘Make Your Life’라는 나인식스뉴욕의 시즌 컨셉에 맞춰 서수경 스타일리스트는 특유의 패션 감각으로 나인식스뉴욕의 트렌디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을 믹스매치, 멜로디데이의 생기발랄하고 당당한 매력과 어우러진 4인4색 스타일을 선보였다.

나인식스뉴욕, 멜로디데이 겨울 컬렉션 라인 인기 | 3

나인식스뉴욕은 서수경 스타일리스트가 스타일링한 ‘멜로디데이 라인’을 별도로 구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라인의 코트, 무스탕 등 겨울 시즌 아이템과 슬립원피스, 뷔스티에 등 트렌디한 아이템까지 20-30이 선호하는 트렌디하면서 컨템포러리한 스타일로 인기를 받고 있다. 특히 슬립원피스와 뷔스티에는 소녀시대 수영, 시크릿 전효성 등 많은 셀럽이 선보여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29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