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96NY X 멜로디데이, 겨울 뉴 컬렉션 눈길
데코앤이(대표 정인견)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나인식스뉴욕(96NY)이 걸그룹 멜로디데이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 16년 겨울 뉴 컬렉션을 선보인다.
나인식스뉴욕은 16 FW 시즌을 맞이해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20-30을 위해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로 브랜드를 재정비했으며 이에 맞춰 이번 시즌, ‘MAKE YOUR LIFE’라는 컨셉으로 자신의 꿈을 이루어나가고 라이프를 즐기는 여성을 보여주고자 걸그룹 멜로디데이를 모델로 발탁했다.
멜로디데이는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자신의 라이프를 즐길 줄 아는 걸그룹으로 나인식스뉴욕의 ‘MAKE YOUR LIFE’라는 시즌 컨셉에 누구보다 부합하는 모델이다.
멜로디데이 특유의 생기발랄하고 당당한 매력과 함께 여은은 보컬, 예은은 작사/작곡, 차희는 드로잉, 유민은 댄스 등 자신의 특기를 살린 4인4색 컨셉이 어우러져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이번 촬영은 소녀시대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서수경 스타일리스가 4인4색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나인식스뉴욕은 1996년 론칭, 자유로운 뉴욕 감성에 동시대의 문화,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20-30을 위한 브랜드로 시작했다. 론칭 초부터 그동안 보지 못한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로 큰 사랑을 받아오며 국내 탑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왔다.
160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