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티쏘, 유역비의 ‘This is Your Time’ 공개

유역비

163년의 오랜 전통을 가진 스위스 메이드 대표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가 세계에서 가장 낭만적인 도시 중의 하나인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한 티쏘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 ‘This is your Time’ 을 공개해 화제다.

클래식하며 고급스러운 티쏘 슈먕 데 뚜렐(Chemin des Tourelles) 컬렉션의 남성, 여성용 커플 시계의 아름다움을 강조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로맨틱한 하루를 꿈꾸며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하는 이들에게 영감의 원천이 될 스토리를 담아냈다.

유역비

특히 티쏘의 앰버서더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시아의 대표 여배우인 유역비가 영상에 출연해 더욱 눈길을 끈다.

영상 속에는 유역비가 호텔의 발코니에서 초대장을 쥐고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을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장면과 함께 시작한다. 객실로 선물이 배달되고 포장을 풀자 화려하고 열정적인 레드 컬러의 티쏘 슈먕 데 뚜렐 시계가 메모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다. 메모에는 약속 시간과 장소가 적혀있는 초대장으로 그녀가 무엇을 하게 될지는 캠페인 영상 속에서 그 해답을 찾아볼 수 있다.

티쏘, 유역비의 ‘This is Your Time’ 공개 | 1

새로운 티쏘 캠페인 영상은 15초, 30초, 1분 버전으로 제작됐고 티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티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TV와 영화관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티쏘, 유역비의 ‘This is Your Time’ 공개 | 2

 

593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