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타포르테, ‘티나 크레이그 for 지안프랑코로띠’ 컬렉션 론칭
네타포르테는 12일 지안프랑코로띠와 함께 백 스노브(Bag Snob)의 티나 크레이그(Tina Craig)의 이름을 딴 핸드백 컬렉션 ‘티나 크레이그 for 지안프랑코로띠’를 론칭한다.
이번 9피스의 캡슐 컬렉션은 명품 가죽 제품에 대한 각자 다른 독특한 시각을 가진 두 저명한 테이스트메이커의 파트너십이 반영된 핸드백과 백 스트랩으로 구성된다. 컬러감 넘치는 이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티나 크레이그의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네타포르테에서 독점 론칭하는 이번 컬렉션은 착용하는 사람의 스타일에 따라 백 스트랩 믹스앤매치가 가능한 세 가지 스타일의 볼드한 컬러의 가방을 선보인다. 각각의 스타일은 디자이너의 DNA를 그대로 반영하고 게이트 패턴과 플로렌틴 자물쇠, 그리고 지안프랑코로띠의 이탈리안 헤리티지와도 같은 흠잡을 데 없는 장인정신을 잘 보여준다. 컬렉션의 밝은 컬러들은 티나 크레이그의 고향인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영향을 받은 것이다.
친구와 공유하고 바꿔 사용할 수 있는 교체가능한 백스트랩이 돋보이며 누구나 탐낼만한 이번 스타일들은 나의 핸드백 컬렉션에 나만의 감각을 더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방법이다. 티나 크레이그 for 지안프랑코로띠는 그녀를 지금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만들어준 카리스마와 하이패션이 믹스된 백 스노브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담고 있다.
165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