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서울시 민관협력 우수기관으로 표창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12월 8일 ‘2016 서울시 민관 협력 우수기관’으로 선정,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여했다.
서울특별시장 표창은 민관협력을 통해 시민을 위한 삶의 질 향상과 시정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게 주어지는 표창이다. 이번 수상은 리복이 2015년과 2016년 건강하고 활기찬 서울을 만들기 위해 진행한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을 지원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받은 것이다.
리복은 전 세계적으로 피트니스를 통해 정신적, 육체적 한계를 넘어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더 나은 삶으로의 변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Be more human. 가능성은 한계를 넘는다’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은 시민들의 건강 증진 및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진행해 온 공익 캠페인으로 그 취지가 리복의 브랜드 캠페인과 부합해 함께 진행한 것이다.
리복은 지난 2년 간 서울시와 함께 점심 시간 걷기 ‘워크앳런치(Walk@Lunch)’, 남산 둘레길 걷기 ‘워크온서울(Walk On Seoul)’, 청소년의 건강을 위한 ‘렛츠핏(Let’s Fit)’,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핏페스트(Fit Fest)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외 피트니스 레슨 영상 제작, 피트니스 소재 웹툰 연재 등 바쁜 시민들이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해 시민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149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