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앤듀, 롱다운 스타일과 보온성 잡고 완판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의 ‘앤듀 롱 다운 점퍼’가 올 겨울 롱패딩의 뜨거운 인기로 초기 완판되며 추가 리오더를 진행했다.

엠케이트렌드(대표 김동녕, 김문환)에 따르면 모던하고 시크한 감각을 담은 심플한 디자인의 ‘앤듀 롱 다운 점퍼’가 올 겨울 무릎을 덮는 롱한 길이감의 다운 스타일이 핫트렌드로 떠올라 급격한 판매 증가로 이번 시즌 효자제품으로 급부상했다고 밝혔다.

‘앤듀 롱 다운 점퍼’는 다운 앞 플라켓에 레터링 프린트를 디자인해 여밈 없이 오픈해 입으면 더욱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블랙 컬러 한 가지로 출시되며 모던한 디자인으로 캐주얼부터 오피스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어 남녀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덕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무릎까지 오는 긴 길이감으로 움직임이 어려울 것을 보완하기 위하여 밑단에 트임을 조절할 수 있는 버튼디자인으로 활동성을 강화했다.

앤듀 관계자는 “롱다운점퍼는 모던한 디자인의 루즈한 핏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겨울철 필수 제품”이라며 “강추위가 시작되는 12월부터 판매량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74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