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폴햄, 여름을 말하다

양양 서피비치에서 청춘들의 열정을 담다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핫섬머 캠페인 영상 ‘폴햄, 여름을 말하다!’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양양 서피비치의 파란하늘과 푸른바다를 배경으로 폴햄이 추구하는 유스컬처(Youth Culture)만의 역동적인 액티비티를 담아냈다.

특히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의 서핑보드로 경쾌하고 다이나믹하게 구성된 서퍼들의 액티비티는 장기화된 코로나로 위축된 일상 속 위안과 대리만족을 느끼기 충분하다.

폴햄 관계자는 “이번 핫섬머 영상은 광활한 바다와 서피비치의 낭만을 함께 담고자 드론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 당일 아침까지도 비가 내리고 흐리던 날씨가 촬영 시작과 함께 기적처럼 맑아져 푸른 바다와 청량감 넘치는 영상을 잘 담아낼 수 있었다”며 후일담을 전했다.

해당 영상은 폴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에 소개되는 폴햄의 다양한 제품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폴햄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로서 베이직한 아이템을 통한 스타일의 베이직, 변하지 않을 지속 가치로서의 베이직 웨어를 지향하고 있다.

23 Likes
2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