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파오, 대세그룹 ‘싹쓰리’와 협업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24일 올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 상대는 화제의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의 싹쓰리(SSAK3)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11종의 반팔 티셔츠로 싹쓰리만의 레트로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레트로 테이프’, ‘BPM 130’, ‘라떼마리아 레터링’ 등 프로그램을 즐겨 본 시청자들이라면 환호할 디테일들이 티셔츠 곳곳에 숨어 있어 입는 재미를 더한다.

부담 없이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 단일 품목으로만 협업 상품을 구성하고 ‘산타모티카 비치’, ‘싹스리 4개국어 티셔츠’ 등 레트로 무드를 담았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싹쓰리 레트로 BOOM’ 패키지를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싹스리 BOOM 박스와 놀면 뭐하니? 스티커 세트, 레트로 테이프(모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스파오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코엑스점, 명동점에서는 싹쓰리 포토존 및 체험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준비할 예정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예능 콘텐츠와 스파오의 만남이라는 새로운 형식이다”면서 “협업 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와 이랜드재단이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총 1억 원 상당의 생필품이 전국 학대피해아동 및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기부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스파오와 싹쓰리의 협업 상품은 내일부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강남점을 비롯한 15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프렌즈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51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