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보일 듯 말 듯, 시스루 스타일링 TIP

은근한 여성미와 아찔한 매력을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시스루 룩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특히 시스루 소재의 블라우스는 우아하면서도 동시에 섹시한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이다. 컬러와 하의에 따라 다른 느낌을 주는 시스루 블라우스를 멋스럽게 매치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 시크한 그녀, 은근한 섹시함이 공존한다

블랙 컬러의 시스루 블라우스는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20130509_demin_seethrough (1)특히 여성스러운 소매 라인과 정숙한 무드의 차이나 칼라가 돋보이는 ‘드민’의 블라우스는 뒷부분에 시스루로 나타내 깜짝 반전 매력을 살리면서 도도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여기에 패턴이 더해진 펜슬 스커트와 매치해도 좋으며 깔끔하게 떨어지는 치노 팬츠와 함께 연출해도 좋다. 또한 골드 컬러의 주얼리, 톤 다운된 클러치 백과 함께 매치하는 것을 추천하며 이너웨어는 블랙 컬러를 선택하는 센스를 잊지 말자.

+ 화이트 시스루, 청순한데 매혹적이야?

화이트 시스루 블라우스는 차분하고 청순한 느낌을 부각시켜 준다.

20130509_demin_seethrough (2)라운드 형태의 네크라인과 앞면부터 뒤까지 이어진 실크 소재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블라우스는 모던한 라인의 재킷과 매치하면 여성성에 스타일리시한 느낌까지 더할 수 있다.

화이트 상의인 만큼 다양한 하의와 매치할 수 있고 블랙 컬러의 하의를 선택하면 트렌디한 느낌을 부각시킬 수 있다. 이때 블라우스의 특징을 잘 살릴 수 있도록 주얼리나 핸드백은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디자이너 브랜드 ‘드민’의 관계자는 “시스루 블라우스는 다양한 하의와 매치할 수 있는 것은 물론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다”며 “최근에는 앞 부분에만 소재가 덧대져 있어 반전매력을 뽐낼 수 있는 블라우스에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89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