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추성훈도 어쩔 수 없는 야노시호의 란제리 시스루룩

살랑살랑 봄 기운이 가득한 요즘이다. 매너리즘에 빠진 남친과의 반전이 필요하거나 썸남을 내 남자로 만들기 위한 새로운 시도를 해보자. 이때 가장 좋은 변화는 란제리를 활용한 시스루룩을 선택해 보는게 어떨까. 란제리는 디자인과 컬러에 따라 매혹적인 스타일부터 여성스러운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사로잡고 있는데 올 봄, 더욱 멋스러운 패션과 이성,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다면 란제리를 주목해 보자.

#강렬한 컬러의 란제리로 매혹적이게!

야노시호

야노시호

매혹적인 매력을 완성하고 싶다면 강렬한 컬러의 란제리를 선택해보자. 특히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실루에터는 화려한 컬러와 시스루 디테일, 고급스러운 레이스 장식에 목선과 쇄골이 강조된 라인이 돋보여 고혹적인 매력을 더해준다.

또한 허리 라인까지 편안하게 잡아주어 한층 아름다운 여성의 라인을 완성시켜준다. 야노시호처럼 블랙 컬러의 시스루 블라우스나 레이스 원피스와 함께 연출한다면 시크하면서도 매력적인 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은은한 컬러의 란제리로 여성스럽게!

추성훈도 어쩔 수 없는 야노시호의 란제리 시스루룩 | 1

야노시호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원하는 여성들에게는 은은한 컬러의 란제리를 추천한다. 화보 속 야노시호처럼 스킨 톤의 란제리나 봄이 느껴지는 라일락 컬러의 란제리는 우아한 여성미를 돋보이게 해준다. 여기에 과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레이스 장식이 더해진 란제리라면 한층 더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란제리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야노시호처럼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화이트 시스루 원피스나 플라운스 디테일이 더해진 시스루 블라우스를 매치한다면 한층 멋스러운 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1.4k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